제목 | 대 소비자 부담 완화와가맹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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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test |
작성일 | 25-07-03 19:02 |
조회 | 1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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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 완화와가맹점.
ⓒ바른치킨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오는 10일 일부 품목의 소비자 판매가와가맹점공급가를 인하하고 조리법을 전면 개편해 고객 만족과가맹점상생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 완화와.
지난해 서울시에 등록된 프랜차이즈(가맹사업) 본부와 브랜드(영업표지)가 전년.
[바른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바른치킨이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가맹점의 수익을 개선하기 위해 일부 메뉴의 소비자 판매가와가맹점공급가를 인하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소비자 가격 인하 대상은 핫현미바삭과 고구마치즈볼로, 오는 10일부터 각각 1천.
제주 공공배달앱 '먹깨비'가맹점확대 정책이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도가 배달앱 매출액과 가맹점수, 회원수, 점유율 등 배달앱 입점 도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공공배달앱 운영 실태조사 및 성과평과 연구 용역'을 벌여 최근 결과를 받은 것으로 2일 확인.
가맹사업 등록현황'을 발표했다.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무관함.
가맹본부와 브랜드 수는 소폭 감소했지만, 실제 운영되는 가맹사업은.
운영 방식을 이달부터 대폭 손질했다.
2일 시에 따르면 행정안전부의 지역사랑상품권 운영지침 개정에 맞춰 구매한도 확대,가맹점예외 등록 등 제도를 변경해 시행에 들어간다.
상품권 발행 목표액은 당초 600억원이었으나 정부 추경을 통해 국비를 확보하고.
사진=서울시) 먼저 지난해 서울시에 등록된 가맹본부는 2754개, 브랜드는 4403개로 전년 대비 각각 1.
반면가맹점수는 2023년 말 기준 20만 5164개로 전년 대비 4.
정보공개서상가맹점수는 직전년도 말을 기준으로 하므로 2023.
1일 서울시가 발표한 '2024년 가맹사업 등록현황'에 따르면, 서울에 등록.
대림동 우리시장의 한 상점에 서울페이 사용이 가능함을 알리는 스티커가 붙어 있다.
1일 서울시가 발표한 ‘2024년 가맹사업.